윤세아, 홀 매니저로 등장…일·주방보조 척척 "서빙 많이 해봤다" (도시횟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횟집' 윤세아가 홀매니저로 등장했다.
'도시횟집'은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5인의 도시어부 멤버들에 배우 윤세아가 합류했다.
얼마 있지 않아 홀서빙을 담당할 홀 매니저 윤세아가 양손 무겁게 물건을 들고 찾아와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했다.
이어 홀 매니저로 함께 한다고 멤버들에게 고백한 윤세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도시횟집' 윤세아가 홀매니저로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신규 예능프로그램 '도시횟집'이 공개됐다. '도시횟집'은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5인의 도시어부 멤버들에 배우 윤세아가 합류했다.
이날 횟집 멤버는 가게가 위치한 경산남도 창원의 한 어촌마을로 향했다. 이수근은 "우리 다섯 명이서 하는 거예요?"라고 물었고, 김준현은 "설마 또 있겠죠"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얼마 있지 않아 홀서빙을 담당할 홀 매니저 윤세아가 양손 무겁게 물건을 들고 찾아와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했다. 그는 먼저 이덕화를 향해 "아버지"라고 부르며 달려가 반가움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함께 낚시도 즐길 만큼 친한 사이임을 인증했다.
이어 홀 매니저로 함께 한다고 멤버들에게 고백한 윤세아. 그는 사전 인터뷰에서 "예전에 서빙 많이 해봐서 열심히 매일 하는 건 자신 있다"고 전했다.
이후 윤세아는 매장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서빙은 물론 온갖 일을 도맡아 해 멤버들은 "혼자 다 하네"라고 평하기도 했다. 그리고 멤버들의 사기를 높이는 '무한 칭찬봇'이 되기도 했다.
윤세아는 연습 삼아 담가온 동치미 등 밑반찬을 꺼내 자랑했다. 윤세아는 "처음 해본 거다"라고 하자 이수근은 "손님상에 내면 안 되겠네"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경규는 "일단 먹어보고"라고 덧붙였고 윤세아는 "맛 좀 봐주세요"라며 웃었다.
이후 이수근은 경력자 포스를 가지고 홀과 주방을 지휘했다. 멤버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자 "홀 말도 들어야 한다"며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이수근의 명료한 정리에 김준현은 "역시 경력자가 있어야 돼"라며 흐뭇해했다.
이어 멤버들은 양식 참돔으로 시범삼아 회를 떴다. 윤세아는 이태곤의 회 손질 모습을 보고 "되게 재밌다. 손님들이 보시면 좋아하겠다"며 신나했다. 이어 이태곤을 도와 주방 보조를 겸했고 생선 머리를 씻으며 "이렇게 하는 게 맞냐"고 물었다. 이태곤은 "그렇다"고 말하며 윤세아를 칭찬했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 고백…"나랑 안 살고 싶다고"
- 유난희, 화장품 팔이에 故개그우먼을…막말 논란 가열
- 정동원, 면허 취득 이틀 만에 새벽 동부간선도로서 적발…"깊이 반성"
- "'더 글로리' 송혜교♥이도현, 실제 연인 발전"…팬들도 놀란 열애설 가짜뉴스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난자냉동' 고백했던 모니카, 결혼+임신 겹경사…♥상대는 비연예인 [엑's 이슈]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이휘재 인성 논란 후폭풍…"TV 나오지 마" VS "가만히 있는 사람을 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