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데렉 램 10 크로스비’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미국 뉴욕에서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 데렉 램의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Derek Lam 10 Crosby)를 오는 25일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이번 시즌 롯데홈쇼핑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10시30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데렉 램 10 크로스비'를 처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미국 뉴욕에서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 데렉 램의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Derek Lam 10 Crosby)를 오는 25일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이번 시즌 롯데홈쇼핑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브랜드다. 론칭 준비에만 1년 이상 걸렸다. 전속 모델로는 미국 출신 배우 수현을 발탁했다.
데렉 램은 디자인 명문 파슨스디자인스쿨 출신으로 패션계의 오스카상으로 꼽히는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 어워즈’ 수상자다. 2011년 스타일리시 캐주얼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를 론칭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10시30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데렉 램 10 크로스비’를 처음 선보인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세계 패션의 중심 뉴욕 감성을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너가 여기서 왜 나와”…얼룩말 어린이대공원 탈출
- [단독]‘민형배 복당?’ 검수완박 헌재 판결에 민주당 반응
- 일가족 탄 차량 바다 추락… 부모는 사망, 딸은 구조
- 웬만한 월급보다 많은 건보료 391만원씩 내는 직장인 3326명
- “김치 도시락 역겹다”… 美유치원 교사의 항의 전화
- “계모, 유산 뒤 학대 시작” 숨진 초등생, 끔찍했던 1년
- “원룸 쓰레기통 만들고 잠적”… 자영업자의 하소연
- 중국선 팍 내리고, 한국선 팍 올리고… 자동차 너무해
- 여자 탈의실 들어간 ‘가발 男’…결국 머리채 잡혔다
- “애 낳아줄 10대女 구함”… 여고 현수막 60대 최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