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해외주식 양도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세무법인과 제휴해 고객의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를 대행하고 납부세액을 이메일로 통지해 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세무법인과 제휴해 고객의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를 대행하고 납부세액을 이메일로 통지해 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작년 해당 계좌 거래를 통해 양도소득세 부과 대상이 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5월 12일까지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홈트레이딩시스템)·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접수 가능하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는 한해 동안 발생한 해외주식 매매차익이 250만원을 초과할 경우 22% 세율로 부과된다. 신고 및 납부 기간은 5월 1일~31일이다.
송일인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영업팀장은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는 해외주식 투자자분들의 편리를 위해 준비했다”며 “이외에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0.07%, 해외주식 입고 시 현금 지급, 미국 달러 환전 우대,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제공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스크 쓴 채 식당서 허공만 응시…치매노인 알아본 경찰 눈썰미
- "평창 주민들이 20대 지적장애 女 성폭행"...조사받던 60대 숨진 채 발견
- "예수믿는 척…JMS 신도는 이런 카톡 사진과 프로필을 씁니다"
- "절대 금물"이라며 女엉덩이 계속 주물럭거린 그 회장 "교육이야"
- "정장 차려입고 와 술값 4만 4천원 먹튀"...인천 구월동 술집 사장 '분통'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