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청년협동조합 투도그와 반려동물 수제 간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청년협동조합 '투도그'와 손잡고 반려동물 공동기획상품(NPB) '티멍:간식을 부탁해'의 신제품 수제 간식 5종을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티몬 관계자는 "청년 자립을 돕는 투도그와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 애견간식을 경쟁력 높은 가격에 선보여 고객 만족도 잡을 뿐 아니라 지역사회의 취약계층과의 상생으로도 연결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티멍 PB상품이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기획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청년협동조합 ‘투도그’와 손잡고 반려동물 공동기획상품(NPB) ‘티멍:간식을 부탁해’의 신제품 수제 간식 5종을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티멍:간식을 부탁해 5종은 ▲오리 도가니 ▲한우 소간 ▲닭근위 등 100% 국내산 원재료를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무첨가 수제 간식이다. 시중 유사 상품들보다 많게는 73%까지 저렴한 무료배송 균일가로 높은 가격경쟁력이 강점이다.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었던 비결은 청년협동조합 투도그와의 협업이다. 인천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 내 취약계층 청년의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을 위해 설립된 협동조합으로, 애견 간식 제조, 유통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착한 소비 확산에도 노력한다. 티몬은 이번 수제 간식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견 구조활동에 기부 예정이다.
티몬의 반려동물 NPB는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모두 갖추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8월 첫 선보인 티몬의 반려동물 NPB 티멍:간식을 부탁해는 론칭 하루 만에 2만개 완판, 현재까지 누적 판매 건수 11만5천건을 돌파했다. 두 번째 라인 티멍:패드를 부탁해도 오픈 첫날임에도 구매 전환율 8%대를 기록하며 초도 물량의 70%이상을 판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티몬 관계자는 “청년 자립을 돕는 투도그와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 애견간식을 경쟁력 높은 가격에 선보여 고객 만족도 잡을 뿐 아니라 지역사회의 취약계층과의 상생으로도 연결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티멍 PB상품이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기획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 올인데이 효과 톡톡…'찐고객' 확대
- 티몬, 기획전 '주말에 어디가' 신설…"주말 쇼핑객 집중 공략"
- 티몬, 주말 정기 프로모션 '위켄드' 론칭…패션PB 최대 70% 할인
- "화이트데이=사탕은 옛말"…티몬, 초콜릿 매출 30배 '껑충'
- 티몬, 라방·숏폼 콘텐츠 아우르는 '티몬플레이' 론칭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