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메타버스서 첫 채용설명회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물산이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실시하고, 첫 채용설명회를 메타버스 플랫폼서 28일 개최한다.
모집 부문은 △구매 △회계·자금 △인사·노무 △시설관리(기계) △시설관리(건축) 등 5개 직무로 내달 3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한다.
이번 설명회는 롯데의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엘리크루타운'에서 진행되며, 3월26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엘리크루타운’서 첫 채용설명회 진행
롯데물산이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실시하고, 첫 채용설명회를 메타버스 플랫폼서 28일 개최한다.
모집 부문은 △구매 △회계·자금 △인사·노무 △시설관리(기계) △시설관리(건축) 등 5개 직무로 내달 3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한다.
모집 대상은 2023년 6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업무 등 세부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8일 채용설명회도 처음으로 실시한다. 회사 소개 및 채용 절차 안내, 직무 소개 등 지원자들의 관점에서 채용에 관련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내용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롯데의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엘리크루타운’에서 진행되며, 3월26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규 채용과 동시에 새롭게 바뀐 롯데물산의 인재상도 공개했다. ‘기쁨과 행복의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회사 비전에 맞춰 △도전하는 인재 △소통하는 인재 △창의적인 인재 등 3개 요소를 인재상으로 수립하고 각 행동 방식에 대해 정의했다. 채용, 인재개발, 역량평가 등 업무 기준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민라홍 롯데물산 HR팀장은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미래 성장을 이끌어갈 가장 중요한 동력은 인재”라며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롯데물산과 비전을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물산, 월드타워·몰 운영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한다
- "장바구니 부담 낮춘다"…SSG닷컴, '장보기 특가 행사' 주간 운영
- 늘어난 콜키지족 엇갈린 반응…외식업계 “부담 가중” VS 소비자 “제 밥그릇 챙기기”
- 밀키트, 영양‧나트륨 성분표시 속도 날까...식품업계 ‘난색’
- ‘전쟁 중 장수 안 바꾼다’ 주요 상장 식품사 수장 재선임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