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스터 공개…‘독보적인 아우라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로부터 폭발적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늘 공식 블로그에 'JISOO - CONCEPT POSTER #2'를 게재했다"며 "앞서 공개된 강렬한 레드 컬러, 고전적 우아함에 이어 은은한 분위기의 지수가 담겼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로부터 폭발적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늘 공식 블로그에 'JISOO - CONCEPT POSTER #2'를 게재했다”며 “앞서 공개된 강렬한 레드 컬러, 고전적 우아함에 이어 은은한 분위기의 지수가 담겼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 지수는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에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매 티저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지수다. 이번 활동을 통해 자신만이 변화무쌍한 매력을 펼칠 것임을 예고하는 듯해 기분 좋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음악 색깔이 예고됐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던 터라 관심이 집중된다.
실제 지수의 인기 돌풍은 일찌감치 객관적 수치로 증명됐다. 그의 솔로 앨범 ‘ME’는 지난 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약 2주일 만(3월 20일 기준)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신기록 경신에 성공,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 '밀리언셀러' 등극이 기대된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