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코리안투어, 최신 통신 솔루션 접목…하이테라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이하 KPGA)와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 한국지사(지사장 마닝·이하 하이테라)가 KPGA 코리안투어 '투어 서포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PGA와 하이테라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LTE 무전기 및 바디캠 등 최신 통신 솔루션 분야의 노하우를 접목해 KPGA 코리안투어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며 더 나아가서는 한국프로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이하 KPGA)와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 한국지사(지사장 마닝·이하 하이테라)가 KPGA 코리안투어 ‘투어 서포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PGA와 하이테라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LTE 무전기 및 바디캠 등 최신 통신 솔루션 분야의 노하우를 접목해 KPGA 코리안투어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며 더 나아가서는 한국프로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게 된다.
하이테라 마닝 지사장은 “국내 다수의 골프장에서 하이테라의 무전기를 널리 사용하고 있다”며 “성능이 개선된 미션크리티컬 솔루션 및 단말기를 통해 더 신속하고 편리하게 무전기를 사용하여 KPGA 코리안투어 운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테라는 전 세계 110여개의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모바일 라디오)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로 정부기관, 공공안전, 운송 등 다양한 기업에 디지털 무전기, 바디캠를 공급하며 다양한 산업군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하이테라의 LTE 무전기 PNC380은 미 군용 스펙 인증을 받아 골프장 및 항공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바디캠 VM780은 216도 회전식 카메라로 최상의 각도로 촬영이 가능하고 저조도 환경에서 선명한 이미지 확보가 가능하는 등 소방, 건설, 화학, 중공업 현장에서 최고의 통신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韓여성만 노렸다…수면제 음료 먹여 성폭행 호주男
- “OOO 어르신이죠?”…밥먹던 경찰 눈썰미 치매노인 구했다
- ‘피지컬:100’ 전 럭비 국대, 성폭행 혐의 구속기소
- “고속버스 거지는 처음”…환불티켓 내민 뒤 무임승차
- “펑 하더니 흔들렸다”…외벽 떨어진 서울역 센트럴자이
- 참 뻔뻔한 ‘강남 음주뺑소니’ 40대 “벌금 내면 되잖아”
- 무인점포 강아지 버리고 간 男…CCTV 추적, 잡고보니
- 정명석의 ‘호화로운 수감 생활’…황제 접견·여성 면회
- ‘계속 술 먹여!’ 왕따 시뮬도… 서울 주요사립대 폭로 파문
- 아내·아들에 살해당한 가장…일기장엔 “가족 보면 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