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TOUR 남자 3차 대회 결선…우승자 코리안투어 출전권 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 프로 투어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대회 코스는 파인리즈CC(LAKE/RIDGE)로 1라운드에는 시드권자, 예선통과자, 신인 중 예선통과자 외 상위 4명, 조직위원회 추천 또는 초청 선수 등을 통해 총 64명의 참가자가 출전한다.
대회는 경기 당일 스크린골프존 채널과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1라운드는 9시, 2라운드는 13시 30분부터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25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23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3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외에 오는 4월 개최 예정인 ‘KPGA 골프존 오픈 in 제주’ 본선 출전권이 주어진다.
이번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 프로 투어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대회 코스는 파인리즈CC(LAKE/RIDGE)로 1라운드에는 시드권자, 예선통과자, 신인 중 예선통과자 외 상위 4명, 조직위원회 추천 또는 초청 선수 등을 통해 총 64명의 참가자가 출전한다.
1라운드를 치른 뒤 24명이 탈락하고 40명이 2라운드에 진출한다. 대회 총상금은 7000만원(우승상금 1500만원)이고 우승자에게는 대상포인트 1000점이 주어진다. 대회는 유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강력한 우승 후보는 올 시즌 1, 2차 대회 연속 우승을 차지한 윤재인, 2차 대회에서 아쉽게 공동 2위를 차지한 김민수와 김홍택, 지난 대회 1라운드에서 선두권을 유지한 이성훈 등이다.
‘2023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3차 대회는 신한투자증권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던롭스포츠코리아, 골프버디, 롤링롤라이, 오리스, 에소코블랙마카가 서브 후원에 나선다.
대회는 경기 당일 스크린골프존 채널과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1라운드는 9시, 2라운드는 13시 30분부터 생중계될 예정이다. SPOTV채널 TV, OTT 서비스를 통해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시아 8개국에 글로벌 송출도 진행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韓여성만 노렸다…수면제 음료 먹여 성폭행 호주男
- “OOO 어르신이죠?”…밥먹던 경찰 눈썰미 치매노인 구했다
- ‘피지컬:100’ 전 럭비 국대, 성폭행 혐의 구속기소
- “고속버스 거지는 처음”…환불티켓 내민 뒤 무임승차
- “펑 하더니 흔들렸다”…외벽 떨어진 서울역 센트럴자이
- 참 뻔뻔한 ‘강남 음주뺑소니’ 40대 “벌금 내면 되잖아”
- 무인점포 강아지 버리고 간 男…CCTV 추적, 잡고보니
- 정명석의 ‘호화로운 수감 생활’…황제 접견·여성 면회
- ‘계속 술 먹여!’ 왕따 시뮬도… 서울 주요사립대 폭로 파문
- 아내·아들에 살해당한 가장…일기장엔 “가족 보면 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