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과 크루즈 여행 '선상의 아리아', 선예매 오픈 동시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과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예매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완판됐다.
22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6월 5일부터 포항에서 출발해 11일 부산으로 돌아오는 6박 7일 일정의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 선예매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완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호중과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예매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완판됐다.
22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6월 5일부터 포항에서 출발해 11일 부산으로 돌아오는 6박 7일 일정의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 선예매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완판됐다.
이날 티켓팅은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내에서 임페리얼 퍼플 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오픈된 가운데, 오픈 시작과 동시에 정해진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김호중과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는 롯데제이티비(주)와 경상북도, 포항시가 기획한 단독전세선으로 11만 4,500톤의 규모에 최대 3,7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코스타 세레나호에서 진행되며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 부대시설이 구비됐다.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기륭(타이페이)의 3곳에 하선하여 기항지 여행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여행은 팬들과 함께 여행하고 싶다는 김호중의 바람에서부터 시작됐다. 소속사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듣고 논의해 안전하게 아리스와 아티스트만이 함께할 수 있는 장소가 크루즈라고 의견이 모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호중과 팬들이 함께 하는 ‘선상(船上)의 아리아’ 일반 예매는 오는 27일부터 진행된다.
사진=롯데제이티비, 생각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구준엽♥' 서희원으로 수백억 벌던…前시모, 결국 빚더미 나락
-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자마자 제주 펜트하우스로 이사?…내부 보니 어마어마
- "최수종♥하희라, 18년 만에 이혼 결정"…무근본 루머 속 근황
- 노홍철, 교통사고로 큰 부상 "뼈 금 가고 살 괴사"
- 에릭♥나혜미 아들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반응…"벌써 이만큼 컸어?"
- '49세' 명세빈, '17세 연하' ♥썸남 있었지만…"임신 포기, 속상하더라" (솔로라서)[종합]
- '득남' 정우성, 일반인女들과 메시지 유출→추가 폭로…"패턴이 같아" 대중 '충격' [엑's 이슈]
- 오정연, 충격적인 바이크 사고 영상 공개 "100km로 달리다 기절" (솔로라서)
- 최지우 딸, 이렇게 예쁘게 컸다니…엄마 쏙 빼닮은 미모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