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유니티 출신 이현주, 스튜디오1592 전속계약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프릴, 유니티 출신 이현주가 스튜디오1592에 새둥지를 틀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
22일 오전 스튜디오1592 측은 "배우 이현주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재능과 잠재력을 지닌 이현주가 훌륭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현주가 합류한 스튜디오1592는 미디어, 매니지먼트, 방송, 영화, 모바일 문화산업을 리드하는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배우 최범호, 오지영, 강연재, 장경애, 김소예, 윤연빈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에이프릴, 유니티 출신 이현주가 스튜디오1592에 새둥지를 틀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
22일 오전 스튜디오1592 측은 “배우 이현주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재능과 잠재력을 지닌 이현주가 훌륭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한 이현주는 2017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최종 데뷔조 걸그룹 유니티(UNI.T)로 활동했다. 이후 2019년에는 청춘 리얼리티 : 크리에이터 캠퍼스에 고정 출연하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갔다.
이현주는 2016년 OCN 웹드라마 ‘모민의 방’으로 연기자로서의 첫 출발을 알렸고 이후 KBS W ‘당찬 우리동네’를 비롯해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놓지마 정신줄’, ‘도시괴담 시즌1’, ‘터치 미 이프 유 캔’,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했다.
한편 이현주가 합류한 스튜디오1592는 미디어, 매니지먼트, 방송, 영화, 모바일 문화산업을 리드하는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배우 최범호, 오지영, 강연재, 장경애, 김소예, 윤연빈이 소속돼 있다.
사진=스튜디오1592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구준엽♥' 서희원으로 수백억 벌던…前시모, 결국 빚더미 나락
-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자마자 제주 펜트하우스로 이사?…내부 보니 어마어마
- 뷔·제니, '열애설 의식無' 해리 스타일스 콘서트서 포착 '화제' (엑's 이슈)[종합]
- 노홍철, 교통사고로 큰 부상 "뼈 금 가고 살 괴사"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