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모비스, 24일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은 오는 24일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안양KGC와의 홈경기 종료 후 시행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모비스는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에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시행한다.
본 행사는 경기 종료 후 진행되며, 경기 전 유재학 총감독을 기념하는 응원 타올을 준비해 입장 관중 1,500명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은 오는 24일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안양KGC와의 홈경기 종료 후 시행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모비스는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에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시행한다. 본 행사는 경기 종료 후 진행되며, 경기 전 유재학 총감독을 기념하는 응원 타올을 준비해 입장 관중 1,500명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경기장 2층 복도에는 ‘유재학 총감독 ZONE’을 만들어 유재학 총감독의 연혁 기록을 볼 수 있게 설치했다. 또한, 유재학 총감독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본 행사 종료 후 유재학 총감독이 가장 인상 깊은 메시지를 직접 선정해 SG빌라앤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본 행사는 19년 동안 현대모비스를 이끌며 활약한 은퇴 헌정 영상이 상영된다. 현대모비스는KBL 최초 감독 은퇴식을 진행하며 만수에디션의 마지막 724승 유니폼 기념 액자와 특별 기념품을 전달하고 선수들과 팬들이 직접 노래를 부른 영상을 송출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축하가 담긴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유재학 총감독 은퇴 기념 특별 굿즈를 21일부터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유니폼형 뱃지, 우드프레임 액자, 반팔 티셔츠이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유재학 총감독 은퇴 행사 종료 후에는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입장 시 받은 추첨권을 통해 입장 관중 전원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굿모닝병원 건강검진권 3명, 여행상품권 50만원 1명, 100만원을 1명에게 드린다. 또한, 현대모비스 정규리그 출석체크 스탬프북에 홈 27경기 중 20경기 이상 도장을 받은 관중에 한하여 SG빌라앤호텔 숙박권 1명, 여행상품권 50만원 1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날 영화 ‘리바운드’의 장항준 감독 및 실제 영화 주인공인 홍순규, 정강호 등이 방문해 리바운드 예매권을 선물한다.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피버스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도전의 기회’…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2023시즌 개막
- 무라카미 드디어! 일본, 멕시코에 끝내기 승…미국과 결승 드림매치
- 여자컬링 대표팀 '팀 하'…덴마크 꺾고 세계선수권 첫 승
- 골프로 골병들기 전에…부상 예방 운동은?
- ‘봄의 전령’ WK리그, 올해도 풍성한 개막 이벤트 펑펑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야당만으로 법사위 통과…14일 본회의 처리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