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군수·구청장협, 현대시장 화재 성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지역 군수구청장협의회는 최근 발생한 인천 동구 현대시장 화재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인천지회를 통해 기탁했다.
인천지역 군수구청장들은 "현대시장에서 발생한 갑작스러운 화재로 발생한 큰 피해를 하루빨리 복구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동구가 겪고 있는 아픔을 함께 나누고 위로, 하나가 된 인천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지역 군수구청장협의회는 최근 발생한 인천 동구 현대시장 화재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인천지회를 통해 기탁했다.
이번 성금 기탁은 지난 20일 인천시청에서 열린 제3회 인천시, 군·구 정책회의에서 화재로 인해 피해가 발생한 이웃인 동구 화재 현장의 조기 복구에 대한 희망과 하나가 된 인천의 뜻을 모아 지원을 결정했다.
한편 지난 4일 동구 현대시장에서 화재가 발생, 총 205개 점포 중 47개 점포가 소실됐으며 피해액 등 재산 피해 규모는 아직 집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인천지역 군수구청장들은 “현대시장에서 발생한 갑작스러운 화재로 발생한 큰 피해를 하루빨리 복구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동구가 겪고 있는 아픔을 함께 나누고 위로, 하나가 된 인천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