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매혹적인 '꽃' 비주얼…몽환적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새 앨범 'ME'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열기에 불을 지폈다.
은은한 붉은빛 배경에 수채화처럼 물든 지수의 비주얼이 이번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을 연상케 했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이 예고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새 앨범 'ME'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열기에 불을 지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블로그에 'JISOO - CONCEPT POSTER #1'을 게재했다. 은은한 붉은빛 배경에 수채화처럼 물든 지수의 비주얼이 이번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을 연상케 했다.
지수는 레드 컬러 의상에 꽃 모양 액세서리를 매치,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지수의 몽환적인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 감각적인 비주얼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연이어 공개되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지수의 다채로운 매력이 한꺼풀씩 베일을 벗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음악 세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이 예고됐다.
이미 지수를 향한 뜨거운 관심은 객관적 수치로 증명됐다. 'ME'는 예약 판매 시작 2주일 만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돌파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단일 음반 최고치를 달성했다.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만큼 유튜브에서의 새로운 기록 경신 또한 기대된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자마자 제주 펜트하우스로 이사?…내부 보니 어마어마
- 10기 영식, ♥정윤진과 동거 중단…"생각을 해봤는데" (결말동)
- '더 글로리' 임지연 "베드씬, 필요한 장면…끝까지 미움 받길" [엑's 인터뷰]
- 류필립 "♥미나, 결혼 후회 중…안 만났으면 더 잘 살았을 것" (필미커플)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