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문동은이 준 빨간 립스틱? 엘르 염혜란 화보에 댓글 단 송혜교 우정스타그램 근황

이인혜 2023. 3. 20.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각각 문동은과 강현남으로 분했던 송혜교와 염혜란! 두 사람이 드라마 밖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송혜교는 2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염혜란의 화보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염혜란은 레드립을 바른 채 얼굴을 감싸 안고 활짝 웃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염혜란 화보에 송혜교 반응
〈더 글로리〉 염혜란-송혜교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사진은 바로 〈엘르〉 4월호에서 공개된 화보인데요. 이는 '강현남의 휴가'를 콘셉트로 촬영된 만큼 결말 이후에도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강현남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 드라마 내용을 살펴보면, 극 후반 문동은(송혜교)은 자신의 조력자인 강현남(염혜란)에게 빨간 립스틱을 선물하면서 그의 행복을 기원하거든요. 모든 사건이 마무리된 후 현남은 동은이 건넨 립스틱을 바르면서 새 출발을 다짐하죠.

송혜교는 해당 사진을 올린 뒤 애정어린 멘트를 덧붙였습니다. 일단 드라마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모님"이라고 염혜란을 불렀는데요. 그런 뒤 "너무 아름다우세요"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는 강현남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뻐하는 동은의 모습 또한 떠올리게 한다는 점에서 드라마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