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상인들과 힘 모으겠다”…경동시장 홍보대사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동시장은 지난 17일 배우 이장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장우 홍보대사는 경동시장 활성화를 위해 조성되는 푸드트럭 야시장 컨설팅 및 홍보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장우 홍보대사는 "어려서부터 많이 찾던 경동시장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 며 "상인들과 함께 성공적인 야시장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동시장은 지난 17일 배우 이장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장우 홍보대사는 경동시장 활성화를 위해 조성되는 푸드트럭 야시장 컨설팅 및 홍보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경동시장은 레트로 감성과 특별한 인테리어의 스타벅스‘경동 1960점’과 금성전파사의 입점으로 MZ 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경동1960’ 루프탑 푸드트럭 야시장을 준비하고 있다. 옥상 주차장을 활용해 낮에는 플리마켓, 저녁에는 야시장을 열어 스타벅스‘경동1960’점과 함께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이장우 홍보대사는 “어려서부터 많이 찾던 경동시장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 며 “상인들과 함께 성공적인 야시장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최영수 경동시장 케이디마켓 대표는 “이장우 홍보대사가 경동시장을 더욱 매력적이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전통시장으로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경동1960’ 푸드트럭 야시장 사업은 현재 동대문구청과 행정절차를 마치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가 올해 상반기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서울시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같은 날 배우 유동근, 배우 이장우, 가수 노지훈을 동대문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필형 구청장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계신 분들이 홍보대사를 맡아 주시어 감사드린다” 며 “동대문구의 새로운 도약을 널리 알려주시는데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세 여아 사망’… 알고보니 엄마, 성매매 강요 당했다
- “숨은 놈 다 찾는다” 박수홍 아내 김다예, 공판 출석
- “시어머니 전화에 ‘여보세요’라고 받았다가 혼났어요”
- 인천 일가족 5명 참극… 차 안 딸 편지엔 “엄마 사랑해”
- 악몽의 국민연금… 64년생 106만원 받고 84년생은 91만원
- ‘우크라이나 참전’ 이근, 첫 공판 마치고 유튜버 폭행
- 일가족 5명 참변…“아빠 주식실패로 우울증” 이웃의 말
- “한달 버티면 관심 다 죽어”… 온라인에 JMS 내부지령
- 한국 와선 “일본 왔다, 씨에 씨에”…日아이돌 혐한 논란
- 고속도로 부부싸움… 조수석에서 내리던 아내 참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