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X이승기, SBS서 재회…'강심장 리그(가제)', 5월 첫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호동,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SBS서 재회한다.
SBS 측은 20일 엑스포츠뉴스에 "강호동, 이승기 씨가 '강심장 리그(가제)'에 출연을 확정한 게 맞다. 첫 방송은 5월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심장'은 지난 2009년 10월 첫 방송됐다.
이후 이승기가 단독 MC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갔고, 방송인 신동엽, 배우 이동욱이 그 뒤를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강호동,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SBS서 재회한다.
SBS 측은 20일 엑스포츠뉴스에 "강호동, 이승기 씨가 '강심장 리그(가제)'에 출연을 확정한 게 맞다. 첫 방송은 5월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프로그램 이름, 편성, 내용 등은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 '강심장 리그'는 가제"라고 덧붙였다.
'강심장'은 지난 2009년 10월 첫 방송됐다. 강호동과 이승기는 1대 MC로 활약하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이후 이승기가 단독 MC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갔고, 방송인 신동엽, 배우 이동욱이 그 뒤를 이었다.
지난 2013년 종영했던 '강심장'은 약 10년 만에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시청자 곁에 돌아올 예정이다. '강심장 리그'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김동욱 PD가 연출을 맡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 처녀 아니지?"…부천 성고문 사건에 김이나 "지옥이다"
- '69억 빚 청산' 이상민, 3층 대저택으로 이사? "다 가졌어"
- 임영웅과 같은 가격? '미스터트롯2' 톱7 행사비 실체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순백 커플화보
- 김병현, 오열 고백 "세탁실서 자…집에 혼자 있는 게 싫어"
- "아이유, 정치색 안 드러냈는데…" 前 국힘 비대위원, SNS서 한숨 왜? [엑's 이슈]
- 전여옥, 日 공연 개최 김윤아 저격 "'방사림'으로 개명해야 마땅"
- "장나라 소감 화제" 4수 끝 '대상', 응원 쏟아져…'가요대상' SBS만 못받은 한 풀었다 [엑's 이슈]
- 유재석, 비상계엄·탄핵 정국 언급 "답답해지는 상황…일상 되찾는 날 올 것" [엑's 이슈]
- 박하선, 불법 촬영 피해자였다…"치마 속 찍던 男, 핸드폰 낚아채"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