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개장 1주년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제 한려수도의 절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가 3월19일 1주년을 맞이한다.
거제케이블카의 정재헌 대표는 "부산교육청 업무협약과 더불어 개장 1주년 행사를 통해 거제를 방문한 이용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면서 "관광컨텐츠와 서비스 등 전반적인 관광만족도가 상승추세를 타고 있는 거제가 관광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장 교육학습프로그램 스탬프투어 진행
거제 한려수도의 절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가 3월19일 1주년을 맞이한다.
거제케이블카는 지난 1년동안 거제시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은 것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몫을 차지했다.
또한 사회적 약자 및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잘 살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케이블카 탑승이 어려운 이웃과 교통약자를 세심하게 배려하여 지난해 거제케이블카 탑승을 약 1000여명 진행했다.
거제케이블카에서는 개장 1주년 기념일에 스탬프투어도 함께 진행을 한다.
거제케이블카 스탬프투어는 케이블카 작동원리부터 이순신장군 승전지 까지 역사와 지리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스탬프투어를 완수하면 스탬프북 확인 후 매표소에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개장 1주년을 맞이한 거제케이블카는 케이블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경품으로 스타일러, 미러리스 카메라, 비스포크 청소기, 괌 항공권, 도쿄 항공권 등 총 2000여개의 상품들이 다양하게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참여방식은 이벤트기간 이용객 전원이 참석할 수 있는 ‘행운복권’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거제케이블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블로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거제케이블카의 정재헌 대표는 “부산교육청 업무협약과 더불어 개장 1주년 행사를 통해 거제를 방문한 이용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면서 “관광컨텐츠와 서비스 등 전반적인 관광만족도가 상승추세를 타고 있는 거제가 관광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부산광역시교육청과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부산지역 학생들의 방과후교육활동 참여를 활성화 시키고 미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3월20일 부산행복카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개장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는 시점에 맞춰 거제케이블카에서 4월30일까지 부산, 울산, 경남지역을 대상으로 초등학생까지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키즈프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거제=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野 주도 법사위 통과…14일 본회의 표결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의정갈등 장기화에 혼란스런 의료계…내홍으로 번져
- ‘트럼프 당선’에 한은 금리 인하 제동…대출금리 어쩌나
- “법적 정원이라도 지켜달라”…매년 ‘과밀학급’ 특수교사의 현실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
- “4명이 뷔페 가면 80만원”…연말 앞두고 특급호텔 가격 줄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