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대단한 사람이네…포레스텔라, 美 콘서트 '매진'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성대모사로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과 조민규가 출연했다.
이에 고우림은 더욱 저음을 내며 목소리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고우림은 저음을 이용해 배우 이선균의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성대모사로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과 조민규가 출연했다.
이날 이영자는 "피부과 가면 고주파 주사 맞지 않냐, 고우림 씨 목소리 들으니 피부가 쫙 펴지는 것 같다"며 고우림의 저음을 칭찬했다. 이에 고우림은 더욱 저음을 내며 목소리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고우림은 저음을 이용해 배우 이선균의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파스타' 속 명대사를 완벽히 따라한 고우림은 이선균 특유의 발음까지 따라하는 재능을 보였다.
이어 그는 이선균 버전으로 장기하의 노래를 선보여 예능감을 뽐냈다. 이에 전참시 MC들은 "끼 부자다", "여기에 너무 늦게 오셨다"며 그의 예능감을 칭찬했다.
전현무는 "포레스텔라 탄생을 처음부터 지켜봐 감회가 남다르다. 연초에 북미 단독 콘서트 5곳이 전석 매진이라더라"고 이야기했다. 조민규는 "맞다. 너무 귀한 경험을 하고 왔다. 저희도 놀랐다. 사실 크로스오버 그룹으로는 처음으로 미국에서 단독 콘서트를 한 거라 걱정을 많이 했다"고 이야기했다.
고우림은 "3천 석이다"라며 큰 규모를 덧붙여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 처녀 아니지?"…부천 성고문 사건에 김이나 "지옥이다"
- '더 글로리' 임지연 "베드씬, 필요한 장면…끝까지 미움 받길" [엑's 인터뷰]
- 임영웅과 같은 가격? '미스터트롯2' 톱7 행사비 실체 공개
- '하트시그널' 강성욱, 충격 근황…성폭행 실형→영구출연 정지
- "장윤정, 이혼 결심…도경완 외도 상대는 홍진영" 가짜 이혼설에 몸살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