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지린남 예고편에 주변에서 다 전화"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이장우가 지린남 예고편에 주변에서 다 전화가 왔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지린남 예고편이 나가고 주변에서 전화가 왔다고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이장우는 "주변에서 '왜 그랬느냐'고 다 전화가 왔다"면서 지린남 등극이 예고된 영상에 난리가 났었다고 전했다.
박나래는 이장우가 뉴 지린남이 되자 원조 지린남 이주승에게 분발하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이장우가 지린남 예고편에 주변에서 다 전화가 왔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지린남 예고편이 나가고 주변에서 전화가 왔다고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드디어 올 게 왔다. 저희 철학이 뭐냐. 건강해야 많이 먹는다"라며 팜유즈의 건강검진 방송에 대해 얘기했다. 박나래는 "예고편이 짤로 도는 건 오랜만이었다"면서 팜유즈의 건강검진 예고편이 짧은 예고만으로도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특히 이장우는 "주변에서 '왜 그랬느냐'고 다 전화가 왔다"면서 지린남 등극이 예고된 영상에 난리가 났었다고 전했다. 박나래는 이장우가 뉴 지린남이 되자 원조 지린남 이주승에게 분발하라고 했다.
이주승은 이장우에게 "형은 진짜 지리신 거 아니냐"고 물어봤다. 이장우는 이주승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래도 되나? 생방 중 양세찬 열애 깜짝 공개
- '더 글로리' 임지연 "베드씬, 필요한 장면…끝까지 미움 받길" [엑's 인터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순백 커플화보
- '59세' 전인화, 놀라운 미모 클래스…반려견과 행복한 모습
- "장윤정, 이혼 결심…도경완 외도 상대는 홍진영" 가짜 이혼설에 몸살
- '사실상 자숙' 최민환VS'배우 시동' 율희…'업소 폭로' 그 후 극과극 근황 [엑's 이슈]
- "성대 아닌 뇌의 문제"…김성령, 10년 넘게 앓은 지병 '연축성 발성장애' 고백 (유퀴즈)[종합]
- "尹, 아직 대통령"·"탄핵 가능성↑" 구속에 폭동까지…불꽃튀는 '썰전' [종합]
- '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취직 후 문의 폭주 "대단한 건 아니지만"
- "불륜 NO" 외쳤지만…하나경, 상간녀 2심 소송도 패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