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인→주수경, 연극 '행복' 출연…대학로와 동성로서 관객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극 '행복'이 관객과 만난다.
17일 여우별아트홀은 연극 '행복'의 개막 소식을 전했다.
연극 '행복'은 알츠하이머 치매를 앓고 있는 남편과 코넬리아 디란지 증후군을 앓고 있는 아내의 이야기를 그린 공연이다.
연극 '행복'은 3월 23일부터 서울 대학로 초록씨어터에서 관람할 수 있고, 대구에서는 4월 7일부터 동성로 여우별아트홀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연극 '행복'이 관객과 만난다.
17일 여우별아트홀은 연극 '행복'의 개막 소식을 전했다.
이번 공연에는 200 대 1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여덟 명의 배우가 출연한다. 남편 역에는 홍경인이 캐스팅됐으며, 웹 드라마 '짧은 대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김동우, 전대현, 도지훈 등이 참여한다. 아내 역에는 주수경, 박미리, 백지연, 김영재 등 다양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들이 출연한다.
연극 '행복'은 알츠하이머 치매를 앓고 있는 남편과 코넬리아 디란지 증후군을 앓고 있는 아내의 이야기를 그린 공연이다. 이 작품은 어느 날 서로의 병을 알게 되지만 그 사실을 숨기게 되는 부부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다. 이를 통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전달한다.
연극 '행복'은 3월 23일부터 서울 대학로 초록씨어터에서 관람할 수 있고, 대구에서는 4월 7일부터 동성로 여우별아트홀에서 볼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며, 4월 2일까지 조기 예매 시 57% 할인된 가격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 여우별아트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래도 되나? 생방 중 양세찬 열애 깜짝 공개
- '더 글로리' 임지연 "베드씬, 필요한 장면…끝까지 미움 받길" [엑's 인터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순백 커플화보
- '59세' 전인화, 놀라운 미모 클래스…반려견과 행복한 모습
- "장윤정, 이혼 결심…도경완 외도 상대는 홍진영" 가짜 이혼설에 몸살
- '9세 연하♥' 조세호, 결혼 앞두고 웨딩 화보 공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 이영애, 1박에 천만 원 한옥 호텔…초호화 명절 일상
- '왕따 논란' 이나은 감싼 곽튜브, 교육부도 손절→사과문 비난까지 "네가 뭔데" [엑's 이슈]
- '단기 기억 상실증' 김창옥, 치매 검사 과정 공개→"뮤즈=이효리" (라스)
- '최양락♥' 팽현숙 "이혼 생각 했었다" 고백에…데프콘 "그 소릴 듣고 왜" 분개 (영업비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