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호, 빅가이로빈 프로젝트 신곡 21일 발표…호소력 짙은 보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싱팀 빅가이로빈의 프로젝트 '사적인 이야기'에 가수 김찬호가 보컬로 참여한다.
김찬호가 부른 빅가이로빈 프로젝트 신곡 '오늘 같은 날 (feat. 김찬호)'이 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프로듀싱팀 빅가이로빈의 프로젝트 ‘사적인 이야기’에 가수 김찬호가 보컬로 참여한다.
김찬호가 부른 빅가이로빈 프로젝트 신곡 ‘오늘 같은 날 (feat. 김찬호)’이 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빅가이로빈은 서충희·최석환·김병완·이보현·유예솔 5인으로 이뤄져 있으며, 2017년 10월 꾸려진 프로듀싱팀으로 노을, 전상근, 거미, 김준수, 허각, V.O.S, 양다일, 김나영, 루나 등과 작업하며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사적인 이야기는 빅가이로빈의 프로젝트(아티스트)명으로 이를 통해 본인들만의 색을 입힌 앨범을 꾸준히 발매중이며, 2023년 1월부터 시작한 프로젝트는 다양한 보컬리스트와의 협업으로 ‘이별일기 (feat. 윤진우)’, ‘봄날의 나 그리고 너 (feat. 임가영)’, ‘그댄 어디쯤 (feat. 왕준협)’ 등 총 3장의 싱글을 발매했다. 이번 ‘오늘 같은 날’은 사적인 이야기의 네 번째 이야기가 될 예정이다.
신곡 ‘오늘 같은 날’은 감미로우면서도 짙은 호소력을 지닌 발라더 김찬호가 참여해 곡에 아련하고 깊은 그리움을 녹여냈다.
김찬호는 싱글 앨범 ‘어떤 날, 그럴 때면’, ‘그리워하는 밤이야’에서 빅가이로빈과 호흡을 맞췄으며, 이번 신곡을 통해 세 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사적인 이야기의 신곡 ‘오늘 같은 날’은 21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이래도 되나? 생방 중 양세찬 열애 깜짝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순백 커플화보
- "장윤정, 이혼 결심…도경완 외도 상대는 홍진영" 가짜 이혼설에 몸살
- 김혜수 "외롭고 힘들어 은퇴 생각, '슈룹' 후 3년 빨리 죽겠구나"
- 이태근, 뇌 손상으로 걷지 못해…수억 치료비에 생활고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