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신곡 4월 중 발매, 오랜만 컴백 욕심 생겼다" (러브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시환이 청취자들에게 감성적인 밤을 선물했다.
박시환은 16일 오후 9시에 방송한 BTN라디오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에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부터 달달한 목소리로 청취자들을 설레게 만든 박시환은 달콤한 사랑을 노래하는 게스트 디에이드 맞춤형 선곡을 선보이는 센스를 선보였다.
최근 '러브렌즈'에서 스윗 DJ로 떠오르고 있는 박시환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박시환이 청취자들에게 감성적인 밤을 선물했다.
박시환은 16일 오후 9시에 방송한 BTN라디오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에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부터 달달한 목소리로 청취자들을 설레게 만든 박시환은 달콤한 사랑을 노래하는 게스트 디에이드 맞춤형 선곡을 선보이는 센스를 선보였다.
그러면서 사랑과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주변의 이야기와 경험담을 빗대어 이야기를 이어갔다. 연애를 잘하기 위해 유튜브를 찾아봤다는 청취자에게는 “인생은 실전”이라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군대에서 밥이 잘 나와서 엄마 밥이 생각이 나질 않는다고 말한 아들의 이야기에 서운하다는 청취자의 말에는 “아마 아들이 어머니를 안심시키려고 한 말일 것”이라고 위로했다.
박시환은 “신곡이 4월 중 발매될 것 같다. 욕심이 생겨서 조금 딜레이 됐다”라고 앞으로의 활동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2부에서는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겨 이날 게스트인 디에이드와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바라보기만 해도 설렘이 물씬 풍겨나는 그룹”이라고 디에이드를 소개한 박시환은 “봄이란 계절이 밴드로 태어나면 바로 디에이드”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활기차게 했다.
최근 ‘러브렌즈’에서 스윗 DJ로 떠오르고 있는 박시환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난다.
사진= BTN 라디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사생활, 대형 로펌 변호사가 폭로…"여자 관계 없지 않아"
- 김연자, 北 금기 깼다…"김정일에 혈액형 물어보니 A형"
- "장윤정, 이혼 결심…도경완 외도 상대는 홍진영" 가짜 이혼설에 몸살
- '이수만 조카' 써니, SM 주식 없었다…"너무 무서운 세상"
- 이태근, 뇌 손상으로 걷지 못해…수억 치료비에 생활고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