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e스포츠, 한화생명 완파… DK와 2위 놓고 끝장승부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e스포츠가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을 건 싸움을 시즌 최종전까지 이어간다.
젠지는 16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정규리그 2라운드 한화생명과의 맞대결에서 2대 0 완승을 거뒀다.
젠지는 오는 18일 DK와 시즌 최종전에서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이 걸린 2위 자리를 놓고 벼랑승부를 펼친다.
1세트 젠지는 15분 전령 전투에서 대승, 타워까지 밀어내며 순식간에 6000골드 차이로 앞서나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지e스포츠가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을 건 싸움을 시즌 최종전까지 이어간다.
젠지는 16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정규리그 2라운드 한화생명과의 맞대결에서 2대 0 완승을 거뒀다. 12승 5패, 득실 +15를 기록한 이들은 DK를 제치고 단독 2위를 탈환했다. 젠지는 오는 18일 DK와 시즌 최종전에서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이 걸린 2위 자리를 놓고 벼랑승부를 펼친다. 한화생명은 4연패에 빠졌다.
1세트 젠지는 15분 전령 전투에서 대승, 타워까지 밀어내며 순식간에 6000골드 차이로 앞서나갔다. 무난하게 격차를 벌린 이들은 28분 전투에서 대승을 거뒀고, 넥서스까지 부셨다.
2세트는 상단 전투에서 대거 킬을 헌납하며 초반 기세를 내줬지만, 한화생명의 실수를 틈타 연달아 미드에서 킬을 따냈고, 획득한 전령을 이용해 골드를 뜯어내며 피해를 최소화했다. 젠지는 이후 18분 드래곤 전투에서 대거 4킬을 올리며 승기를 잡았다. 25분 바론까지 처치하고 상대 본진을 쑥대밭으로 만든 이들은 33분 재차 본진을 찾아 넥서스를 파괴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문회 불참 속 ‘조사·사과·보상’ 연쇄 발표…쿠팡, 책임보다 국면 전환 택했나
- 김건희 특검 180일 수사 종료…성과와 논란 남겼다
- 정부, KT 가입자 전원 위약금 면제 요구…LG유플러스 서버 폐기 공무집행방해 경찰 수사
- “이제 20대도 세대분리 돼요”…청년 자립 가능한 나라로 첫걸음 [세대분리법을 부탁해①]
- 北, 장거리전략순항미사일 발사훈련…김정은 “핵전투무력 무한대 강화”
- 쿠팡, 유출 피의자 노트북 제출 과정서 ‘자체 포렌식’ 미통보
- K-수출 7000억 달러 시대 열다…세계 6번째 등극
- 내년 연금보험료 0.5% 인상…직장인 평균 7700원 더 낸다
- 세운4구역 주민들 “개발 막아 손해”…국가유산청 상대 소송
- 소비쿠폰 효과에 자영업자 폐업 대폭 감소…지속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