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요정들 대.거.출.몰?!
2023. 3. 16. 17:34
활동마다 ‘최초’타이틀을 기록 중!
다가올 5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돌들의 컴백 소식이 슬금슬금 들려와 팬들의 기대감을 ‘끌올’중이다. 현재까지 컴백이 확정된 그룹은 누가 있을까?
「 에스파 」
5월 컴백을 확정 지은 첫 번째 그룹은 에스파. 이들의 원래 컴백 일정은 2월 25일이었는데, 경영권 분쟁 이슈 때문에 5월로 지연됐다. 또한, 컴백 활동과 함께 미국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파크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Outside Lands Music & Arts Festival)에서 K팝 그룹 ‘최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outside lands="" music="" &="" arts="" festival)에서="" k팝="" 그룹="" ‘최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 div=""></outside>
「 르세라핌 」
데뷔 2년 차에 우리나라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 아직 5월 컴백이라고 확정을 짓진 않았지만 거의 확정이라고 추측설이 난무한다. 특히 미니 2집 〈Antifragile〉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19주 연속 기록되면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도 보여줬다.
한편 오는 3월 18일~19일 첫 단독 팬미팅 〈FEARNADA 2023 S/S〉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