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초등학교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 '비타민스쿨'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15일,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북수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북수초에서 시즌 첫 비타민스쿨을 마친 충남아산은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비타민스쿨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며 이 외에도 지역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15일,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북수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비타민스쿨은 창단부터 꾸준히 진행해오며 구단의 대표 지역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선수가 직접 지역 내 학교를 찾아가 축구 클리닉과 팬 사인회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등 시민구단으로서 지역민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김주성, 김택근이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 이번 비타민스쿨은 북수초 학생 약 40여 명과 함께 했으며 간단한 구단 소개를 시작으로 약 1시간 간 진행됐다. 본 프로그램에 앞서 스트레칭 후 공을 활용한 드리블 등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시간과 사진 촬영 및 미니 팬 사인회와 구단 상품 증정식으로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 김주성은 "처음으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활동에 참여해봤는데, 즐겁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니 뿌듯했고 저 또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를 얻었다. 오늘 참여한 북수초 아이들이 홈 경기장에 많이 찾아와주면 좋겠다. 앞으로도 관련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북수초에서 시즌 첫 비타민스쿨을 마친 충남아산은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비타민스쿨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며 이 외에도 지역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색계 여배우' 탕웨이도 놀랄 한국의 골 때리는 그녀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