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주주와의 대화 행사 3월 31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오는 31일 주주와의 대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다룰 안건 외 보다 다양한 주제로 주주들과 소통하기 위한 자리다.
31일 오전 9시 경기도 성남시 위메이드타워 지하 2층 강당에서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종료 후, 같은 장소에서 연달아 진행한다.
위메이드와 위메이드맥스 주주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가 오는 31일 주주와의 대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다룰 안건 외 보다 다양한 주제로 주주들과 소통하기 위한 자리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마련한다. 31일 오전 9시 경기도 성남시 위메이드타워 지하 2층 강당에서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종료 후, 같은 장소에서 연달아 진행한다. 장현국 대표가 현장에 있는 주주들의 질문에 직접 대답한다.
위메이드와 위메이드맥스 주주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시청할 수도 있다.
위메이드는 기업 신뢰도와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매월 1회 이상 간담회를 열어 미디어, 자본시장,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지속한다.
올해는 매분기 ▲국내외 증권사 애널리스트 및 기관 투자자 대상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 ▲위믹스 투자자 대상 AMA 간담회 ▲게임 및 IT, 블록체인 담당 기자들과의 미디어 간담회 등을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국내외 굵직한 게임, 블록체인 행사에서도 미디어 간담회를 열 계획이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고개 숙여 사과…“주변 일로 국민에게 염려 끼쳐 죄송”
- 尹 “4+1 개혁은 민생과 직결…남은 2년 반 모든 힘 쏟을 것”
- 도널드 트럼프 재집권...복잡해진 한국 산업의 통상 셈법 [2024 미국 대선]
- 문다혜, 참고인 조사 세 번째 불응…檢, 유선조사 등 검토
- ‘김건희 8인방’ 강기훈 행정관, 음주운전 두 달 징계 끝나고 대통령실 복귀
- 최태원-노소영 ‘세기의 이혼’ 운명의 날 D-1…1조3800억 확정되나?
- 尹대통령, 트럼프 당선인과 통화…“빠른시일 내 만나기로 합의”
- ‘세대분리 신청=바늘구멍 통과하기’…특례 조항 있어도 유명무실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
- 쿠팡 김범석 의장, 주식 5000억원어치 매도…200만주는 기부
- ‘K-푸드’ 인기에 재차 부각된 라면株…대장주 희비 엇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