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신규 콘텐츠 3종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15일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을 단행했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액션 시스템 4종을 추가해 액션성을 강화했다.
블소2는 신규 소울 효과 '공명기'를 업데이트했다.
블소2는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AIR SOUL(에어 소울)'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드 보스 ‘흑마영’·나선의 미궁 2구역·소울 효과 ‘공명기’ 등
엔씨소프트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15일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을 단행했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액션 시스템 4종을 추가해 액션성을 강화했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시선 반대 방향으로 긴 거리를 빠르게 도약하는 ‘후방 이동’ ▲후방 이동 성공 시 원거리에서 추가 타격이 가능한 무기별 신규 액션 무공 ▲신규 액션 무공을 활용해 보스 몬스터 공략이 가능한 ‘위세 게이지’ 시스템 ▲기절 상태를 해제할 수 있는 ‘탈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시로, 파사, 야루 서버는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3층의 신규 월드 보스 ‘재앙의 귀면술사 흑마영’을 선보인다. 흑마영을 처치하면 ▲’영원의 심장’ ▲’불사의 비원’ 등 전설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블소2는 기존 4인 파티 던전 ‘나선의 미궁’에 2구역을 추가했다. 1구역보다 높아진 최고 난도로 구현했다. 2구역의 보스 몬스터 ‘절대자 풍신’과 ‘절대자 뇌신’을 처치한 이용자는 ▲신규 전설 의상 ‘최후의 번개’ ▲‘휘장’ ▲전설 장비 제작 재료인 ’진화의 균열’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소2는 신규 소울 효과 ‘공명기’를 업데이트했다. 전투에서 ‘절대자 풍신’과 ‘절대자 뇌신’의 소울을 함께 착용하고 각 소울의 효과가 모두 활성화되었을 때 공명기를 사용할 수 있다. 공명기를 적중하면 대상이 공중에 떠오르고 활성화된 액션 무공을 사용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블소2는 ‘클래스 리뉴얼’과 ‘클래스 체인지’도 선보인다. 모든 액티브 무공에 더 강력한 ‘초월’ 단계를 추가하고 무기별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다. 클래스 체인지를 원하는 이용자는 역습 업데이트 푸시 보상으로 받은 클래스 체인지권을 활용하거나 상점의 ‘클래스 전환’ 탭에서 구매하여 진행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역습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시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래스 체인지권, [상급~전설] 나선의 소울 소환서(11회) 3개, [상급~전설]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3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4월 12일까지 열리는 ‘역습 이벤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와 3월 29일까지 열리는 ‘역습의 히어로’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블소2는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AIR SOUL(에어 소울)’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항공 티켓을 발권하는 콘셉트의 특별 페이지에서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무기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어메니티 키트’ ▲플레이 가이드와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복귀 가이드북 패스’ ▲신규·복귀 이용자 100명에게 전설 수호령, 전설 소울 등을 지급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가이드북 패스를 완료한 이용자가 소속된 문파에 보상을 지급하는 ‘신규, 복귀 문파 가입 혜택’ 이벤트 ▲버프 아이템 및 전설 무기 교환 재료를 할인하는 ‘AIR SOUL 면세 패키지’ 등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성 성폭행 살인범, 사형 선고에 눈웃음 지으며 "빨리 당하면…"
- 이재명, 유서 공개되면 어쩌려고 검찰 탓하나?
- 울산서 노점단속원 할머니 폭행 논란…바닥 고꾸라져 어깨 골절
- "아내가 낳은 상간남 애, 왜 내 자식이냐" 그 사연 결말났다
- ‘김현수 작심발언’ 꼭 그렇게 다 얘기해야만 후련했나
- '尹탄핵 의원연대' 출범에 "위험천만한 시도"…국민의힘 '일침'
- [단독] 교내 점거한 동덕여대생 시위…"신고 범위 벗어난 불법 집회"
- '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본격 시험대…11월에만 1심 선고 3건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사실 아냐…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받아"
- 14년째 이어지는 몸값 폭등, 구단 지출 TOP3은? [머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