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깜짝 신곡, 빌보드 핫 100 60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입대를 앞두고 깜짝 발표한 솔로곡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으로 직행했다.
13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제이홉이 지난 3일 발표한 노래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는 최신 핫 100 차트에 60위로 진입했다.
제이홉은 그간 '다이너마이트'(DYNAMTIE), '버터'(Butter) 등 방탄소년단 음악뿐 아니라 솔로곡으로도 핫 100에 여러 번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입대를 앞두고 깜짝 발표한 솔로곡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으로 직행했다.
13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제이홉이 지난 3일 발표한 노래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는 최신 핫 100 차트에 60위로 진입했다. 해당 차트 전체 순위는 15일 공개된다.
‘온 더 스트리트’는 ‘거리 위’를 주제로 제이홉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한 노래다. 제이홉이 평소 좋아하는 아티스트로 언급해온 미국 래퍼 제이콜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80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고, 빌보드와 함께 팝 양대 차트로 꼽히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선 37위를 기록했다.
제이홉은 그간 ‘다이너마이트’(DYNAMTIE), ‘버터’(Butter) 등 방탄소년단 음악뿐 아니라 솔로곡으로도 핫 100에 여러 번 이름을 올렸다. 2019년 발표한 ‘치킨누들수프’(Chicken Noodle Soup·81위), 지난해 낸 솔로음반 더블 타이틀곡 ‘모어’(MORE·82위)와 ‘방화’(96위) 등을 핫 100에 진입시켰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월은 ‘김건희 특검’의 달”…안팎으로 총공세 나선 민주당
- 이재명 1심 생중계 요구에 野 “박근혜와 달라”
- 문체부 정몽규 징계 요구에 축구협회 “재심의 요청 검토”
- ELS 사태 공개 토론회...은행 ‘고위험 상품’ 판매 어떻게
- 검찰, ‘콜 차단 의혹’ 카카오모빌리티·카카오 압수수색
- 대통령실 “추가 주택공급 확대 방안 연내 발표…그린벨트 해제 등 본격 추진”
- 英 여론조사 “해리스 이긴다”…8년 전 트럼프 승리도 맞춰
- ‘정한용 트리플 크라운·정지석 복귀’ 대한항공, KB전 3-2 진땀승 [쿠키 현장]
- 경고 날린 한동훈 “尹대국민 담화, 반드시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 “김영선 공천 이준석 책임”…친윤·친한 한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