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3,000일 감사 의미 담아 3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의 서비스 3,000일에 감사의 의미를 뜻깊게 전하고자 '검은사막 모험가'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모험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고 특별한 날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3,000만원을 기부할 것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의 서비스 3,000일에 감사의 의미를 뜻깊게 전하고자 ‘검은사막 모험가’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지난 3월 4일 검은사막 서비스 3,000일 ‘검은사막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 모험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고 특별한 날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3,000만원을 기부할 것을 공개했다.
김재희 총괄 PD는 방송을 통해 ”모험가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셨기 때문에 3,000일을 맞이할 수 있었고, 또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라면 더 의미 있는 일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모험가 여러분들이 3,000일을 더 의미 있고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모험가님의 이름으로 결식 아동들에게 3,000만원을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취약 계층 아동의 결식 예방 및 영양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야심작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200만 돌파
- 일본 시장을 노려라. 애니메이션 IP 컬래버레이션 활발한 게임업계
- 펄어비스, '검은사막' PC방 이용자 혜택 강화
- 해피밀 대란 예고, 마리오카트 디럭스 장난감 나온다!
- [지스타2024] 게임사업 속도 내는 하이브IM, 새로운 간판 게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공
- DLC가 GOTY 후보? 엘든링 주겠다고 선언한건가?
- 아시아에 부는 콘솔 바람
- 엔씨소프트 대작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자정 글로벌 출시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