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임도화(찬미), 신지민과 끈끈한 의리…첫 팬미팅 게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도화(찬미)가 신지민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신지민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베어홀에서 팬 미팅 'JIMIN IN THE BOX'를 개최하는 가운데, 도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도화는 신지민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팬 미팅에 참석한다는 전언이다.
신지민은 'JIMIN IN THE BOX'을 함께하는 팬들을 위해 새 앨범명 'BOXES'를 콘셉트로 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AOA 도화(찬미)가 신지민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신지민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베어홀에서 팬 미팅 ‘JIMIN IN THE BOX’를 개최하는 가운데, 도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도화는 신지민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팬 미팅에 참석한다는 전언이다.

신지민은 지난달 22일 솔로 가수로서 첫 EP 앨범 ‘BOXES(박시스)’를 발매했다. 더불어 그는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한 팬 미팅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신지민은 ‘JIMIN IN THE BOX’을 함께하는 팬들을 위해 새 앨범명 ‘BOXES’를 콘셉트로 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소속사 알로말로 엔터테인먼트는 신지민을 향한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공연장 좌석을 늘리기로 결정, 더 많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모두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신지민은 이번 팬 미팅을 위해 다양한 무대와 이벤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알로말로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이혼 결심…도경완 외도 상대는 홍진영" 가짜 이혼설에 몸살
- '나는솔로' 13기 순자, 연봉 2-3억?…동료 증언 보니
- '장동건♥' 고소영, 의미심장 글 공개…"조심할 필요는 있어도"
- 홍진경, 초호화 평창동 자택 공개…김숙→장우영 "5성 호텔급" 감탄 (홍김동전)[전일야화]
- '돌싱3' 조예영, 수백만 원 빌리고 차단…카톡 공개
- '강혜정♥' 타블로, 자식농사 대박 났다…16세 맞아? 유창한 영어 실력 '깜짝' [엑's 이슈]
- 홍진경 딸, 달라진 근황 韓 들썩…무보정 '전국공개' 어쩌나? '보살 반응'까지 화제 [엑's 이슈]
- 극비 결혼 후 日 배우 활동 중인 걸그룹…깜짝 근황 '화제' [엑's 이슈]
- 박준형, '사망설' 가짜 뉴스 직접 해명…"누가 날 죽여" (조동아리)
- 이영지 3억 기부 '훈훈'에도 씁쓸…23명 노쇼='경찰과 도둑' 100명분 준비 '허공'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