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오늘(9일) '엠카'서 컴백 무대…"멤버들 간 티키타카 기대해달라"

조혜진 기자 2023. 3. 9.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오늘(9일)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은 9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Cherry Dash'의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 무대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오늘(9일)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은 9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Cherry Dash'의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7일 발매한 신곡 'P.O.W! (Play On the World)'는 실험적인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말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으로 자신 있게 도전하자는 포부가 담겼다. 나의 선택으로 앞으로 나아가, 세상의 중심이 되겠다는 체리블렛만의 당찬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1년 만에 컴백한 체리블렛은 기존의 '러블리 에너제틱'한 팀 색깔을 기반으로, 한층 더 우아하고 당당해진 매력까지 겸비해서 돌아왔다. 특히 '엠카'에서 선보이는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 무대를 통해서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안무로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멤버들의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도 무대 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리블렛은 이번 신곡을 통해 "멤버들과의 합을 보여주고 싶다. 다 같이 역동적으로 군무를 하고, 티키타카 하는 파트에서 잘 맞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계속해서 바뀌는 화려한 구성을 주목해서 봐달라"며 신곡 안무의 관전 포인트를 꼽아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체리블렛 미니 3집 'Cherry Dash'는 아이튠즈 전 세계 11개 지역 POP 앨범 톱5, 10개 지역 KPOP 앨범 톱5 등을 기록했다. 

사진=FNC W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