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위너 송민호, 3월 24일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의 송민호가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송민호는 건강 상의 이유로 3월 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
이로써 송민호는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김진우, 이승훈에 이어 위너에서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한편 송민호는 2013년 방송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 후 이즈 넥스트'에 출연해 우승하며 위너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너의 송민호가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송민호는 건강 상의 이유로 3월 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 소집해제 예정일은 2024년 12월이다.
최근 송민호는 군 복무를 앞두고 스페셜 MC로 출연한 JTBC '피크타임'에서 "오늘 너무 아쉽게도 '피크타임' 마지막이다. 제가 약 2년간 자리를 비울 예정인데 과연 이 중에서 어떤 친구가 치고 올라와서 제 자리를 위협할지 기대 하겠다"라고 인사를 남긴 바 있다.
이로써 송민호는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김진우, 이승훈에 이어 위너에서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1994년생인 강승윤 역시 입대를 앞두고 있다.
한편 송민호는 2013년 방송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 후 이즈 넥스트'에 출연해 우승하며 위너로 활동을 시작했다. 2014년 8월 17일 '2014 S/S'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으며 '공허해', '릴리 릴리'(REALLY REALLY), '에브리데이'(EVVERY), '밀리언즈'(MILLIONS)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송민호는 솔로 활동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엠넷 '쇼미더머니10'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총 세장의 솔로 앨범을 발표, tvN '신서유기',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오님(Ohnim)이라는 활동명으로 미술 작가로 데뷔해 지난해 12월 첫 개인전을 열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한證, 신입직원 대상 리서치센터 교육 프로그램 운영
- 금투협, ‘자산운용사 백오피스’ 과정 개설
- 롤렉스 홈페이지에 선명한 '일본해' 표기…'동해'는 어디로?
- 한화리츠, 이달 말 상장…“시장 리드하는 핵심 리츠 성장”
- GS25, 위스키 시장 공략…오프라인·O4O 투트랙 판매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