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출신 은채-초연, 캐리TV와 전속 계약 체결…루시&스텔라로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가부 출신 은채와 초연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어린이 방송 채널 캐리TV는 28일 버가부(Bugaboo) 출신 은채와 초연을 전속 아티스트로 선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은채와 초연은 캐리TV에서 각각 '루시'와 '스텔라' 캐릭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캐리TV의 새 얼굴 은채와 초연은 지난 2018년 방영된 '프로듀스 48' 에서 뛰어난 실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버가부 출신 은채와 초연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어린이 방송 채널 캐리TV는 28일 버가부(Bugaboo) 출신 은채와 초연을 전속 아티스트로 선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은채와 초연은 캐리TV에서 각각 '루시'와 '스텔라' 캐릭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캐리TV의 새 얼굴 은채와 초연은 지난 2018년 방영된 '프로듀스 48' 에서 뛰어난 실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들은 지난 2021년 걸그룹 버가부로 활동하는 등 전천후 엔터테이너의 자질도 선보였다.
캐리TV 측은 "두 아티스트는 노래와 춤, 연기의 뛰어난 실력과 함께 주위 사람들에게 항상 친근하고 겸손한 자세와 따뜻한 인성이 돋보여 전속 아티스트로 선발했다"고 말했다.

루시로 활동할 은채는 "어린이와 부모님, 온 가족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루시'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스텔라로 활동할 초연은 "통통 튀고 발랄한 성격의 스텔라 캐릭터와 제 성격이 아주 잘 맞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다"라고 전했다.
두 아티스트는 오는 5월 캐리TV가 새롭게 준비하는 뮤지컬 공연에 참여한다. 또한 3월 중 선보이는 캐리TV의 신규 방송 프로그램에 첫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 캐리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우빈과 8년 열애' 신민아, 가족 사진 깜짝 공개
- 신지, 무슨 좋은 일 있나…"봄이 오려나 봄"
- '돌싱3' 이소라, ♥최동환은 어쩌고? 한정민과 대구에서 만나 운동 삼매경
- 이영애, ♥70대 남편 놀라겠어…파격 시스루 자태
- "백종원, ♥소유진 상습 폭행으로 긴급 체포" 이혼설 몸살
- 박나래,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고소·고발만 6건 접수 "엄정 수사"
- "팝핀현준에 맞아 고막 손상·무릎에 물 차"…이번엔 폭행 의혹 [엑's 이슈]
- 이이경·조세호 떠나보낸 유재석 "노력도 안하고 남탓, 어리석어" 의미심장 (핑계고)
- 원빈 근황, '배우 데뷔' 친조카가 공개했다…"잘 지낸다" [엑's 이슈]
- '선풍기 아줌마' 故한혜경, 불법 성형→17번 재건수술 후 하늘로…오늘(15일) 7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