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채팅 사기 피해' 권민아, 너무 야윈 근황…"살이 쭉쭉 빠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멤버 출신 권민아가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27일 권민아는 "살이 쭉쭉 빠지네 아싸"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두 차례 게재했다.
최근 권민아는 다양한 사기를 당해 화제된 바 있다.
권민아는 사기 가해자가 자신의 정체를 안 후에는 그가 보낸 다리 사진으로 협박을 하며 다른 멤버의 사진을 보내라고 요구까지 했다고 밝혀 화제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AOA 멤버 출신 권민아가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27일 권민아는 "살이 쭉쭉 빠지네 아싸"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두 차례 게재했다.
공개돈 사진 속 권민아는 화장기 없는 얼굴로 다양한 표정을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살이 더 빠진 듯 날카로운 턱선과 큰 눈을 자랑하는 권민아가 감탄을 자아낸다.
그의 일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소가 참 예쁘신데, 안좋은 일만 당하셔서ㅠ", "잘먹고 잘 자고 건강해요", "눈이 빨갛네, 운 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를 걱정했다.
최근 권민아는 다양한 사기를 당해 화제된 바 있다. 지난 1월, 권민아는 5,000만 원 상당의 가방 중고거래 사기를 고백했다. 그는 고가의 물건을 물물교환하기로 했다며 "상대방은 받았으나, 상대방은 저에게 약속한 물건을 보내지 않고 잠수를 탔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6일, 권민아는 또 한 번 채팅 아르바이트 사기 사실을 폭로했다. 그는 하루 800만 원 상당의 이득을 취했지만, 현금 전환이 안된다는 이유로 업체에 1,500만 원을 입금했다고 이야기했다.
권민아는 사기 가해자가 자신의 정체를 안 후에는 그가 보낸 다리 사진으로 협박을 하며 다른 멤버의 사진을 보내라고 요구까지 했다고 밝혀 화제된 바 있다.
사진 = 권민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홍지윤, 임신해 결혼"…팬들 '단체 멘붕' 부른 가짜뉴스
- "영호 결혼" 옥순, '나는솔로' 9기 멤버들과 청첩 모임 인증
- '암투병→이혼 위기' 민지영, 한국 떠난다…눈물 심경
- 배수진♥배성욱 "내년 가을 결혼 목표"에 …배동성, '돌싱' 딸 걱정 (결말동)
- 염경환 "아내 아닌 다른사람과 동거 2년차"…새 반쪽 누구? (동상이몽)
- '♥공개연애' 윤보미→이미주, 9년·1년 만 결실?…"사랑하는"·"결혼운" 눈길 [엑's 이슈]
- "가진 것 없으면서…" 빅뱅 태양, BTS 팬들에게 댓글 테러 피해 왜? [엑's 이슈]
- 김흥국·JK김동욱→이승환·김C, 탄핵 정국 속 소신 밝히는 ★ [엑's 이슈]
- 박서진, '군면제 논란'에 곡기 끊었다…"모래알 씹는 기분, 부모님 걱정" [엑's 이슈]
- '어도어와 갈등' 뉴진스 "되든 안되든 끝까지"…의미심장 새해 인사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