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4년 흘러도 완벽한 워너원 안무…"멤버들 보고 싶어" (보이즈플래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민현이 4년 전 활동이 종료된 워너원의 안무를 선보이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날 스타마스터로 출연한 황민현은 "이 무대를 소개하려고 하니까 함께했던 멤버들이 보고 싶어진다. 프로젝트 그룹의 새 역사를 쓴 그룹"이라며 워너원 '활활' 팀의 무대를 소개했다.
특히 워너원 멤버들을 향한 황민현의 그리움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9년 활동이 종료된 워너원의 안무를 여전히 기억하는 황민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황민현이 4년 전 활동이 종료된 워너원의 안무를 선보이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1차 미션 'K VS G그룹 배틀'이 그려졌다.

이날 스타마스터로 출연한 황민현은 "이 무대를 소개하려고 하니까 함께했던 멤버들이 보고 싶어진다. 프로젝트 그룹의 새 역사를 쓴 그룹"이라며 워너원 '활활' 팀의 무대를 소개했다. 특히 워너원 멤버들을 향한 황민현의 그리움이 눈길을 끌었다.
임한별은 "민현이 기분 묘하겠다"라며 자신의 곡으로 무대를 꾸밀 연습생을 바라보는 황민현의 기분을 추측했다.
보여달라는 관객들의 외침에 황민현은 마이크를 내려놓고 '활활' 안무를 선보였다. 지난 2019년 활동이 종료된 워너원의 안무를 여전히 기억하는 황민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폴킴, ♥트렌스젠더 풍자와 열애설…"좋아한지 좀 됐다"
- '엄태웅♥' 윤혜진, 제주도 여행서 분노 "너 되게 진상이다"
- 잘 나가던 송민호, 돌연 방송 하차→눈물로 밝힌 이유
- '홍현희♥' 제이쓴, 벌써부터 출연료 버는 아들…"보험 들었다"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화려한 라인업…사회는 유재석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