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솔라X문별, 유닛 '마마무+'로 3월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의 유닛인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돌아온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솔라와 문별은 마마무의 유닛 마마무+로 3월 전격 컴백한다.
특히 마마무+는 마마무의 첫 유닛으로서 솔라와 문별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3월 컴백 또한 기대를 모은다.
솔라와 문별은 마마무+를 통해 기존 마마무의 모습과 새로운 콘셉트의 조화를 이루겠다는 취지로 유닛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마마무의 유닛인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돌아온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솔라와 문별은 마마무의 유닛 마마무+로 3월 전격 컴백한다.
마마무+는 지난해 8월 발매된 첫 번째 싱글 'Better'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앨범에서는 대세 뮤지션 빅나티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마마무+는 마마무의 첫 유닛으로서 솔라와 문별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3월 컴백 또한 기대를 모은다. 솔라와 문별은 마마무+를 통해 기존 마마무의 모습과 새로운 콘셉트의 조화를 이루겠다는 취지로 유닛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최근 데뷔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의 아시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상습 폭행으로 긴급 체포" 이혼설 몸살
- 양세찬, '야구여신' 윤태진과 ♥핑크빛 포착…언제부터였나
- '김우빈과 8년 열애' 신민아, 가족 사진 깜짝 공개
- 김정은, '10억 연봉' 남편에게 사과…얼굴 최초 공개
- 유명 반려견 훈련사, 강제추행 피소…녹취록 공개 '충격'
- 전현무, '논문 표절 논란' 후 복귀한 설민석에 "떠는 모습 처음 봐" (선넘클)
- '53세' 박소현, 연하 치과의사男 15년 만에 재회…시누 3명 걱정" (이젠 사랑)[종합]
- 박명수, '비상계엄' 사태에 "어처구니 없는 일…후속 조치 지켜볼 것" (라디오쇼)[종합]
- 달라진 얼굴에 와글와글…잊을만하면 성형 의혹, 결국 '본인 등판' 줄줄이 [엑's 이슈]
- [단독] '강철부대W', 비상계엄 여파로 방송 중단 "다음주 이어서 방송, 다시보기 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