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첫 아시아 퍼시픽 투어 'Yerin Baek Asia-Pacific Tou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예린이 첫 아시아 퍼시픽 투어 'Yerin Baek Asia-Pacific Tour'를 개최한다.
이는 작년 방콕 단독 공연에 이어 아시아에서 갖는 두 번째 공연이자, 첫 아시아 퍼시픽 투어이다.
투어의 시작인 한국 공연은 지난 2020년 2월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백예린 솔로 단독 공연이다.
한편, 백예린은 작년 12월 첫 북미 투어에 총 1만 1천여 명의 현지 팬들이 공연장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백예린이 첫 아시아 퍼시픽 투어 'Yerin Baek Asia-Pacific Tour'를 개최한다.
최근 블루바이닐은 백예린이 올 5월~ 6월까지 'Yerin Baek Asia-Pacific Tou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작년 방콕 단독 공연에 이어 아시아에서 갖는 두 번째 공연이자, 첫 아시아 퍼시픽 투어이다.
이번 투어는 서울, 자카르타, 타이페이, 도쿄, 오사카, 오크랜드, 브리즈번, 멜버른, 시드니, 방콕 등 아시아~오세아니아 대륙 내 총 10개 도시를 포함하고 있다. 5월 19일 대한민국 서울을 시작으로 6월 한 달간 나머지 9개 도시를 순회한다.
투어의 시작인 한국 공연은 지난 2020년 2월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백예린 솔로 단독 공연이다. 이에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에 화답할 예정이다.
'Yerin Baek Asia-Pacific Tour'는 다양한 아시아 국가의 팬들을 처음으로 만나는 만큼 백예린의 음악을 집대성한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한편, 백예린은 작년 12월 첫 북미 투어에 총 1만 1천여 명의 현지 팬들이 공연장을 찾았다. 그는 2023년 1월 1일 새 싱글 'New Year'를 발매하는 등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 = 블루바이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상습 폭행으로 긴급 체포" 이혼설 몸살
- 유명 반려견 훈련사, 강제추행 피소…녹취록 공개 '충격'
- 양세찬, '야구여신' 윤태진과 ♥핑크빛 포착…언제부터였나
- 김정은, '10억 연봉' 남편에게 사과…얼굴 최초 공개
- '김우빈과 8년 열애' 신민아, 가족 사진 깜짝 공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