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속마음 담은 첫 앨범 22일 발매
박로사 2023. 2. 20. 18:12
그룹 AOA 출신 가수 신지민이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신지민의 첫 EP 앨범 ‘박시스’(BOXES)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는 신지민의 모습과 분위기에 집중됐다면, 두 번째 티저에서는 이번 앨범과 관련한 내용에 관심이 쏠린다. 이미지 좌측 상단 ‘DEAR’에는 수신자가 적혀 있지 않지만, 우측 상단 ‘FROM’에는 ‘JIMIN’이라고 발신자가 나와 있다. 과연 신지민은 어떤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박스를 연상케 하는 티저 이미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지난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신지민이 투명한 박스 안에 들어가 있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티저 이미지도 마치 신지민이 박스 안에 들어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며 그가 꺼내고 싶은 이야기와 메시지가 더욱 궁금해진다.
소속사 측은 “새 앨범 ‘박시스’에는 신지민의 모습과 그가 하고 싶은 음악을 담아냈다. 오래 기다린 팬 분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지민의 첫 EP 앨범 ‘박시스’는 오는 22일 정오에 발매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프로축구 40년 베스트11 ①] 이동국 “히딩크 감독님 감사합니다”
- [IS 피플] “충격적”→“득점으로 반응” 위기의 SON, 비판을 찬사로 바꾼 ‘22분’
- 유명 걸그룹 멤버, 前남친 코인사기 혐의로 ‘참고인 조사’
- [왓IS] ‘판타G스팟’ 연지 “제작진 지시로 노출신”→“제 선택” 번복
- 전지현도 엄마였다? 휴대폰에서 포착된 스티커에 '맘카페' 공감 폭발~
- 차기 대표팀 감독, 베니테스에게도 오퍼했다?...현실화 가능성은 낮은 듯
- 홍수현, 작정하고 드러낸 '성난 복근'..."쇠질 좀 하시네" 김지훈도 리스펙!
- [왓IS] 김연아♥고우림 부부 가짜뉴스에 칼 빼들었다
- 프랑스에서 홍상수·김민희 포착..“효도 그 자체”
- [IS 현장] 몰락한 '패션·뷰티 1번지' 명동, 이곳에도 봄은 찾아 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