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아이브, 4월 초 컴백 확정…'대상 걸그룹'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 걸그룹' 아이브(IVE)가 가요계에 컴백한다.
1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는 4월 초 새 앨범을 발매한다.
아이브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 이후 약 8개월 여 만이다.
아이브가 이번 컴백을 통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예상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대상 걸그룹' 아이브(IVE)가 가요계에 컴백한다.
1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는 4월 초 새 앨범을 발매한다.
아이브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 이후 약 8개월 여 만이다. 지난해 연말부터 이어지고 있는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동시에 대상을 휩쓴 만큼 이번에는 어떤 성과를 거둘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첫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에서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신곡 2곡을 선보인 바 있는 아이브는 이번 앨범에 최대한 많은 곡을 수록하기 위해 공들여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아이브가 이번 컴백을 통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예상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난 2021년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데뷔곡 '일레븐(ELEVEN)'을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3연타 메가 히트에 성공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男출연자 성병 폭로글 '충격'…"헤르페스 2형 옮겼다" [엑's 이슈]
- '김우빈과 8년 열애' 신민아, 가족 사진 깜짝 공개
- '나는솔로' 13기 옥순, 지상렬의 여자였네…과거 재조명
- "어? 송혜교다" 국내 2대뿐인 슈퍼카 소유…주유소 가면 다 알아
- 빽가, 5000평 카페 대박났다…"직원들, 손님 감당 못해"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