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휴가를 위한 수영복 아이디어 6
2023. 2. 12. 04:00
따뜻한 휴양지로 바캉스를 떠난 셀러브리티들의 수영복 패션.
평범한 비키니 패션은 용납할 수 없다! 크리스털이 장식된 삼색의 비키니로 핫한 보디 라인을 뽐낸 카일리 제너. 네온 컬러가 그녀의 구릿빛 피부와도 찰떡처럼 어울립니다.
스트랩 디테일이 아찔한 블랙 비키니를 입은 벨라 하디드. 큼지막한 펜던트의 골드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고 가닥가닥 땋은 머리와 헤드밴드로 힙한 비치 패션을 완성했어요.
채도 높은 레드 컬러의 비키니로 화사한 무드를 드러낸 아이린. 컬러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액세서리를 절제하고 버킷햇과 선글라스로만 마무리해 쿨한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발리로 휴가를 다녀온 설현은 두 가지의 비키니 패션을 즐겼습니다. 경쾌한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비키니에 잔잔한 비즈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어 상큼한 순간을 연출하기도 하고 크로셰 소재의 비키니로 서머 무드를 한껏 드러내기도 해요.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 비키니 두 가지를 모두 소화한 김나영. 단조로워 보일 수 있었지만 그녀의 비키니 룩이 밋밋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유니크한 셰이프의 선글라스, 비키니 컬러와 맞춘 볼캡으로 에지를 더했기 때문이에요.
비슷한 듯 다른 그린 톤의 비키니를 착용한 유빈. 무릎 아래로 길게 떨어지는 파레오를 세트로 매치한 플로럴 패턴 비키니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그래픽 패턴의 비키니에 버킷햇으로 힙한 바캉스 패션을 즐기기도 합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