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밸런타인데이에 설렘을 더해줄 뷰티 위시 리스트9
▲ 조 말론 런던 로즈 블러쉬 홈 캔들 200g 11만4천원
썸 타는 이와 함께 로맨틱 바이브를 한껏 끌어 올리고 싶다면 달콤한 장미 향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보는 건 어떨까?
▲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블러 치크 큐피드 클럽 에디션 체리블러 1만3천원
청순한 이미지의 밸런타인데이 걸이 되고 싶다면? ‘꾸안꾸’ 느낌의 우윳빛 핑크 컬러 블러셔를 뺨에 가볍게 톡톡! 얹으면 사랑스러움이 배가된다.
▲ 겔랑 옹브르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펙트 770 12만5천원
평소와 다르게 분위기 전환이 필요할 때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만큼 좋은 게 없다. 붉은 꽃잎에서 영감받은 컬러는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하기에 제격.
▲ 아리아나 그란데 향수 땡큐 넥스트 EDP 50ml 7만5천원
솜사탕처럼 달콤한 향으로 코코넛과 플로럴 슈거 향조가 러블리한 오라를 만들어준다.
▲ 핑거수트 베이 네일 1만3천원대
딥한 누드 베이지 컬러에 시크한 블랙 라인의 하트로 포인트를 준 네일 팁.
▲ 맥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레트로 매트 립스틱 #루비 우 3만4천원대
큐티 뽀짝한 하트 모티브 패키지가 완전 취저! 큐피드의 화살에 맞은 것처럼 찐~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치트키.
▲ 러쉬 플로팅 러브 아일랜드 1만7천원
긴장감 만렙의 후끈한 나이트 타임을 위한 입욕제. 부드러운 바닐라와 다마스크 장미의 조화로운 향이 은은하게 퍼져 러브러브 모드는 더욱 업!
▲ 바이레도 로즈 핸드워시 7만8천원
손만 잡아도 두근반세근반 썸 타는 중이라면? 매일 쓰는 핸드워시 향에도 신경 쓸 것. 머스크한 장미 향이 오랫동안 감돌아 자꾸 손을 잡고 싶을지도!
▲ 클라랑스 픽스 메이크업 3만9천원
데이트 날, 공들인 메이크업을 사수하기 위해 픽서는 필수!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보송보송하게 지속시키는 것은 물론 화장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