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엔어클락’ 티저 공개…추격전부터 엉뚱한 포즈까지 예능감 방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2. 10. 16: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자체 예능 ‘엔어클락(EN-O’CLOCK)’이 돌아온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엔어클락’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21년 첫 공개된 ‘엔어클락’은 파자마 파티, 낚시, 워크숍 등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일상 속 ENHYPEN의 매력을 분출해 큰 사랑을 받았다.

공개된 티저에는 무언가를을 보고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과 ‘새롭게 시작된다’, ‘지금까지는 잊어라’라는 문구가 등장해 시작부터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은 어딘가를 향해 열정적으로 내달리고, 희승의 얼굴에 꽃을 대고 “누가 꽃이지?”라며 비주얼을 자랑하는 등 에너제틱하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영상 말미에는 힘차게 구호를 외치며 춤추는 성훈과 독특한 발재간으로 묘기를 선보인 희승, 엉뚱한 포즈로 사진을 찍는 선우, 정원까지 다양한 모습과 함께 ‘꽉 채운 엔어클락 곧 시작됩니다’라는 자막이 이어져 앞으로 ENHYPEN이 방출할 콘텐츠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ENHYPEN의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만날 수 있다. <끝>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