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의왕시 마을만들기 주민제안사업 참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는 '2023년 마을만들기(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참여자를 2월 9일(목)부터 2월 24일(금)까지 16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민제안사업은 1억 6천만원을 투입해 마을성장, 네트워크, 마을축제, 도시재생 분야와 공간조성 분야의 사업을 추진하며, 참여 대상은 3명 이상의 의왕시 주민으로 구성된 모임(단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왕시는 ‘2023년 마을만들기(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참여자를 2월 9일(목)부터 2월 24일(금)까지 16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민제안사업은 1억 6천만원을 투입해 마을성장, 네트워크, 마을축제, 도시재생 분야와 공간조성 분야의 사업을 추진하며, 참여 대상은 3명 이상의 의왕시 주민으로 구성된 모임(단체)이다. 시는 주민 주도적 사업을 통해 주민과 직결된 현안을 해결하고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인권 자치행정과장은 “이번 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통해 주민 스스로 만들어 가는 건강한 문화가 안착되길 바라며, 마을공동체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마을공동체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사업의 신청은 공고문과 신청 서식을 참고해 이메일 또는 방문(우편) 접수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자치행정과 사회적협력팀(☎031-345-2133)으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장겸 전 MBC 사장 "민주당 방송장악 문건 수사하고…문재인도 책임져야"
- 이재명, 오늘 세 번째 검찰 출석…"아무도 오지 말라"는데
- "깨시민은 다 알아" 조국 딸 조민 응원...인터폴 '적색수배' 배우 윤지오[뉴스속인물]
- "으악 더러워" 이 쑤셔댄 이쑤시개 다시 넣고 섞은 일본男 충격영상
- "尹, 당내 비주류를 검사가 피의자 다루듯"…대정부질문서 '찍어내기' 맹공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허수봉·레오 쌍포 활약’ 현대캐피탈 1위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