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포커스] 베트남 럭셔리 골프리조트 4곳 무제한 이용

2023. 2. 10.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

19년 연속 국내 해외회원권 판매 1위 업체인 ㈜한케이골프가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 빈그룹에서 운영하는 ‘빈펄 골프&리조트 VIP 무기명 회원권’을 독점 분양 중이다.

이 회원권은 누구나 희망하지만 단 1%에게만 허용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베트남 빈펄의 고품격 럭셔리 회원권으로 꼽힌다. 베트남 4곳의 골프리조트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유네스코가 세계유산으로 지정한 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등 4개 지역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세계 최고 수준 복합 휴양단지에서 가족들은 휴식과 휴양을, 골퍼에겐 평생 잊지 못할 90홀 라운딩의 기회를 각각 제공한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베트남 전역 1만7000 객실의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 스파, 온천 등 럭셔리 엔터테인먼트 시설 특별 할인 혜택을 받는다.

GOLD(기명 1+무기명 3) 회원권은 2700만 원에, VIP(무기명 4인) 회원권은 5000만 원에 각각 분양 중이다. 업체 측은 “회원권 가치를 돋보이게 하는 전용 데스크 및 이용일수 무제한과 연회비 면제, 주중 45만VND(동) 그린피는 팬데믹 이후 해외에서 힐링 타임을 준비하는 이에게 꼭 필요한 VIP 회원권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31-698-3796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