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뉴스] 위메이드 블록체인 메인넷에 ‘비하베스트’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자사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NCP)인 40원더스에 글로벌 블록체인 업체 비하베스트가 합류했다고 9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코스모스 체인의 주요 밸리데이터로서의 활동을 통해 누적한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비하베스트의 참여가 위믹스3.0 체인의 안정성을 보다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비하베스트가 보유한 디파이(탈중앙화금융) 개발 역량을 통해 위믹스파이의 서비스를 확대 및 개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자사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NCP)인 40원더스에 글로벌 블록체인 업체 비하베스트가 합류했다고 9일 밝혔다. 고유 번호는 ‘WONDER 38’이다.
위메이드는 작년에 오픈한 자체 메인넷 위믹스3.0의 생태계 확장에 매진하고 있다. 여러 기업 및 프로젝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블록체인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2018년 설립된 비하베스트는 코스모스, 악셀라, 칸토, 그래비티 브릿지, 인젝티브, 오스모시스, 우미, 베가, 엑스플라를 포함한 25개 이상의 블록체인에 밸리데이터(검증자)로 참여하고 있으며, 스테이킹 규모는 5000만 달러에 달한다.
위메이드는 “코스모스 체인의 주요 밸리데이터로서의 활동을 통해 누적한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비하베스트의 참여가 위믹스3.0 체인의 안정성을 보다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비하베스트가 보유한 디파이(탈중앙화금융) 개발 역량을 통해 위믹스파이의 서비스를 확대 및 개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에 놀라고 그 딸 조민에 더 놀란다
- "오피스와이프 있는 남편, 육체관계 증거 없어도 이혼 될까요"
- 잠자던 軍 동기 발가락 핥은 병장...전역 후 징역형 집유
- '사망한 친구 캠핑샷' 논란에 조민 "확대해석 지양"
- 한동훈 "가짜뉴스 퍼뜨린 사람과 여기 올라탄 민주당, 남는 장사…공개 사과하라"
- 윤희숙 "이재명, 계엄보다 더한 짓도 할 인물…물 만난 듯 대통령 놀이 시작"
- 국민 60% "尹, 김건희 특검 막으려 계엄" [데일리안 여론조사]
- '계엄군 투입' 방첩·수방·특전사령관 이어 정보사령관도 직무정지
- 비상계엄 ‘불똥’ 튈라…연말 특수 앞뒀던 공연계 “관객 발길 끊길까 걱정”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하주석, FA 미아 위기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