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마음껏 발라도 좋아! #글로시립 립트렌드 따라잡기
2023. 2. 9. 04:00
마스크로부터 자유를 찾은 입술에 어떤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 궁금하다면 스타들의 사진 속에 답이 있습니다.
실내 마스크 의무가 해제된 방역 지침 덕분에 립 메이크업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지금, 필요한 건 뭐다? 바로 립 메이크업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트렌드 정보입니다. 올봄에는 촉촉하고 반짝이는 글로시 제형의 립 제품을 눈여겨보세요. 유행을 선도하며 직접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기도 한 헤일리 비버와 시미 헤이즈 역시 이 글로시 립을 밀고 있다는 사실! 헤일리 비버처럼 입술 선을 선명하게 살린 뒤 투명 립글로스를 얹어도 좋고 시미 헤이즈처럼 입술 중앙을 강조해 도톰하고 매끈한 립을 연출해도 좋아요.
제니는 자연스러운 입술 색 같은 핑크빛 립글로스를 사용해 투명해 보이는 것에 집중했어요.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까지 핑크 톤으로 맞춰 마치 요정처럼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누디한 컬러의 립글로스를 입술 외곽라인보다 살짝 넓게 발라 촉촉하고 도톰해 보이도록 한 태연. 눈 앞머리와 콧등에 하이라이터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글로시한 메이크업이 완성됐네요.
글로시한 입술을 강조하고 싶다면 예리처럼 색조는 최대한 절제한 뒤 바짝 세운 속눈썹으로 눈매를 강조해보세요. 사랑스럽고 신비한 분위기를 드러낼 수 있어요.
글로시 립이라고 해서 모두 투명할 필요는 없는 법! 손나은처럼 브라운 컬러가 한 방울 섞인 듯한 립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발라주면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아이 메이크업도 스모키하게 마무리하면 훨씬 그윽해 보이겠죠? 올봄에는 글로시 립을 마음껏 즐겨도 좋아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