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공조' 정용화, 차태현→정동환까지…만능 케미스트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뇌공조'의 정용화가 등장 인물들과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이끌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두뇌공조'에서는 등산로 살인사건의 진짜 범인이 밝혀졌다.
이번 등산로 살인사건은 신하루(정용화 분)가 신경과학팀을 떠난 후 금명세(차태현)의 뇌 기증으로 한시적으로 돌아와 맡은 사건이다.
먼저 정용화는 차태현과의 호흡에서 가장 큰 재미를 만들어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두뇌공조'의 정용화가 등장 인물들과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이끌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두뇌공조'에서는 등산로 살인사건의 진짜 범인이 밝혀졌다.
어머니를 죽인 이 사건의 진범은 기억이 리셋 되는 남자가 아닌 그의 동생이었고, 여기에 서로를 애틋하게 여기는 두 형제의 사연이 공개되면서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이번 등산로 살인사건은 신하루(정용화 분)가 신경과학팀을 떠난 후 금명세(차태현)의 뇌 기증으로 한시적으로 돌아와 맡은 사건이다. 신하루는 금명세의 제안을 못이기는 척 받아들였지만, 다시 만난 이들은 최고의 호흡으로 진범을 잡아낼 수 있었다.
그 가운데 누구와 붙어도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는 정용화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먼저 정용화는 차태현과의 호흡에서 가장 큰 재미를 만들어낸다. 할 말 다 하는 신하루 캐릭터가 툴툴대면서도 따뜻함을 지닌 금명세 캐릭터와 만나 시너지를 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설소정(곽선영)과의 관계는 금명세와 다르지만 또 다른 재미가 있다. 신하루는 설소정에게 연애 코치를 해주고 있는데, 연애를 해본 적 없을 것 같은 신하루가 설소정의 마음을 가장 먼저 알아채고 이를 도와주는 모습은 훈훈하면서도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정용화는 차태현, 곽선영 두 사람과 호흡할 때 미묘하게 다른 톤으로 연기하며 디테일함을 보여준다.
이밖에도 정용화는 극중 고모 신지형(김수진)에게서 느끼는 따뜻함, 황동우(정동환)에게서 느끼는 동질감과 호기심을 각기 다르게 표현하며 신하루의 입체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누구와 붙어도 어색함 없는 조화는 정용화가 가진 친근한 매력을 기반으로 스스로 쌓아 올린 신하루 캐릭터와 만나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한편 2막에 돌입한 '두뇌공조'에서는 매회 흥미진진한 사건이 이어질 예정이다. 동시에 신하루가 가진 비밀이 무엇일지, 금명세와의 공조가 계속될 수 있을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두뇌공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결혼 2주 만에 임신한 ♥케이티와 생이별…헝가리行 결정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 준비 다 돼…사회는 김태균"
- 김창열, '명문대 입학 확정' 아들 졸업 축하 "Y대 수시 합격, 멋지다"
- '2월 결혼' 서인영, 웨딩드레스 영상 공개…"인연 찾아와"
- '결혼' 이승기 3억 기부했는데…이다인 父, 전과 9범·266억 사기 재조명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