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가요계 복귀 확정…22일 첫 EP 발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신지민이 오는 22일 가요계에 복귀한다.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는 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신지민의 첫 EP 앨범 'BOXE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신지민은 마치 인형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Very Good'을 비롯해 'XTRAORDINARY', 'U-Go-Girl' 등의 무대를 선보인 신지민은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AOA 출신 신지민이 오는 22일 가요계에 복귀한다.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는 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신지민의 첫 EP 앨범 'BOXE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신지민은 마치 인형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브라운 컬러의 따스한 배경 속 신지민의 반전 표정은 신비함을 더한다.
신지민은 지난해 8월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해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Very Good'을 비롯해 'XTRAORDINARY', 'U-Go-Girl' 등의 무대를 선보인 신지민은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전했다.
한편, 신지민은 오는 22일 정오 컴백 앨범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신보 'BOXES'에 대한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 준비 다 돼…사회는 김태균"
- '결혼' 이승기 3억 기부했는데…이다인 父, 전과 9범·266억 사기 재조명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김준호 "♥김지민에게 1년 보지 말자고 연락…선 넘었다"
- 이영하·고현정, 결혼 후 동거 공식입장? 유재석도 당했다…가짜뉴스 일파만파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