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혈병소아암협회에 백산수 등 2억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올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2억원 상당을 지원하겠다고 7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9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하는 그림 공모전의 수상작이 그려진 백산수 한정판을 선보였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하는 백산수는 330여명의 소아암 환아 가정에 매월 정기적으로 배달된다.
2018년부터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지원한 백산수는 100만병을 넘어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이 올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2억원 상당을 지원하겠다고 7일 밝혔다. 그 중 1억원을 이날 우선 기부했다. 지난해 백산수 한정판 매출액의 2.15%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농심은 지난해 9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하는 그림 공모전의 수상작이 그려진 백산수 한정판을 선보였었다. 2월 15일인 세계 소아암의 날을 기념해 매출액의 2.15%를 기부하겠다고 약속했다. 농심은 나머지 1억원 상당을 백산수로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하는 백산수는 330여명의 소아암 환아 가정에 매월 정기적으로 배달된다. 2018년부터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지원한 백산수는 100만병을 넘어섰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방역조치가 완화된 만큼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정하 기자 g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앞에서 건물이 와르르…여진에 떠는 튀르키예 [영상]
- “27억 ‘로또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3월 20일 기한
- 지진 먼저 알았나…튀르키예 하늘 빙빙 도는 새떼 [영상]
- “할아버지 권유에 구매”…447억 당첨된 캐나다 10대
- 김정은 “전쟁태세 완비, 무적 군사력”…37일만 공개석상
- “대법 판결이 중요한가요?”… 고민정 질문의 반전
- 美국가대표 스키복에… ‘녹아내리는 빙하’, 그 이유는
- 조민 “자질 충분” 발언에…의사들 “1년 남짓 한 애가”
- “김성태 폰 갖고있다”…도피 도운 수행비서, 국내 송환
- “전주환 교화 불가” 사형 구형… 1심 최종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