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보는 오스카'…롯데시네마, 아카데미 기획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오는 3월 열리는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맞아 관객과 함께 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7일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오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는 후보군별 수상작을 미리 관객들이 예측해 보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노원 등 총 20곳에서 진행되는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은 관객들이 언제든지 아카데미 기획전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오는 3월 열리는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맞아 관객과 함께 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7일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오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는 후보군별 수상작을 미리 관객들이 예측해 보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남우주연상, 음악상 각 분야별 후보작들 중 오스카를 거머쥘 작품을 관객들이 직접 투표한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영화관람권과 콤보 교환권 등 총 115명을 추첨하여 등수에 따라 지급 예정이며 특히 수상작을 맞춘 관객 일수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두 번째로 후보작 상영은 오는 22일부터 3월 12일까지 롯데시네마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을 통해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노원 등 총 20곳에서 진행되는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은 관객들이 언제든지 아카데미 기획전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된다.
상영작은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 맞춰 다음 달 1일 재개봉하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케이트 블란쳇 주연의 괴물 같은 마에스트로 리디아 타르의 정점과 추락을 그린 'TAR타르', 지난해 N차 관람 열풍을 이끈 '탑건: 매버릭', 엘비스 플레슬리의 일대기를 그린 '엘비스',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각본상 3관왕을 거머쥔 '이니셰린의 밴시' 등이 상영된다.
3월 15일부터 19일까지는 2023 아카데미 수상작을 상영해 관객들이 미리 투표한 결과와 비교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열릴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2023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 운영을 기념하며 관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아카데미 후보작 관람권 2매와 콤보 교환권 1매가 결합된 '아카데미 전용 패키지'를 준비해 2만 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기획전 상영 기간 내 하루 2편 이상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는 탄산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불어 롯데시네마 만의 영화별 스페셜 굿즈까지 준비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2023 아카데미 기획전에 관한 상영작 확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프로그램팀 이준호 팀장은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아카데미 후보작을 극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재미있는 체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 가득한 겹경사…"김종민이 해준다고 했다"
- [전문] 이승기, 견미리 사위 된다…♥이다인과 4월 7일 결혼
- 이수혁, 한혜진과 동거 의혹 해명…"부모님도 원하셔"
- 송중기♥케이티 자녀도 배우 될까…얼굴 사진 공개
- 박수홍♥김다예, 인성 보이네…부산까지 출동 "나쁜 것 모두 태워"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